섹션

일렉트로보이즈,브레이브걸스 예진 한솥밥 식구들의 사진 삼매경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 예진이 ‘마보이2’ 피쳐링 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한솥밥 식구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찍은 대기실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예진은 7일 오후 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 '마보이2'가 지난주 뮤직뱅크~8위로~ 깡총 뛰어 올랐어용^^!!!앞으로도 쭈욱~ 잘 부탁드려요!!! 사진 삼매경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브레이브걸스 예진이를 공개합니다!ㅋㅋㅋ "라는 글과 함께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예진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뮤직뱅크'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다양한 포즈로 친근감을 과시하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 마부스가 예진얼굴에 뽀뽀를 하려는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마치 한 가족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혼성그룹탄생!!!" , "미녀와 야수", "훈남훈녀 인증!!!", "너무 보기 좋아요", “뭘 해도 빛나는 예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랩괴물 ‘일렉트로보이즈’는 지난달 17일 1년 6개월 만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앨범 '리버스'의 타이틀곡 '마 보이2'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컴백 2주만에 아이돌의 대거 컴백 속에서도 'KBS 뮤직뱅크' 음악프로그램 에서 상위권(8위)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브레이브걸스 예진과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함께하는 ‘마보이2’ 무대를 8일 m.net 엠카운트다운 과 9일 KBS뮤직뱅크 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