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동욱, 반전근육, 터질 듯 탄탄한 근육질, 남성미 철철

귀요미 꽃미남 배우 ‘김동욱’, 상반신 탈의하니 이런 명품 근육이??

국내 최초 생방송 코미디쇼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 코리아)>의 5회 호스트로 나선 ‘김동욱’이 상의 탈의 화보를 공개, 빛나는 명품 근육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동욱의 파격 변신이 펼쳐질 5회는 2011년 마지막 날인 31일(토) 밤 10시 30분 생방송된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동욱은 떡 벌어진 어깨, 터질 듯 두꺼운 팔은 물론 탄탄한 가슴 근육까지 잘 다져진 명품 근육을 선보였다.

식스팩이 선명할 것으로 보이는 살짝 공개된 찰진 복근까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고. 귀엽고 장난끼 넘치는 기존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그야말로 거친 남성미를 풍기는 짐승남의 면모를 보여준 ‘반전 근육’에 여성들의 환호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날카롭게 살아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한층 남성적인 매력을 더하며 보는 이들을 매혹시키고 있다고.

김동욱의 ‘반전 근육’ 화보가 공개되자, 온라인에는 여성들의 호응이 뜨겁다. “옷 속에 저런 명품 근육이 숨어 있었다니”, “귀여운 동안 얼굴에 상상도 하지 못했던 탄탄 근육”, “얼굴은 소년, 몸매는 남자” 등의 글들이 트위터와 미투데이 등 SNS에 이어지고 있다고.

2012년 충무로의 대박 기대주로 손꼽힐 정도로 탁월한 연기력을 가진 김동욱은, 오는 31일 방송될 에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 무한 연기력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1년의 마지막 날인만큼 연말 분위기를 담아낸 코너들로 구성, 김동욱은 생방송 내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 통쾌한 웃음을 자아낼 계획이다.

연출을 맡은 장진 감독은 “김동욱은 코미디 뿐 아니라 멜로, 공포 등 장르와 배역을 불문하고 완벽하게 소화할 최고의 배우”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김동욱은 물론 뮤지컬 게스트로 나선 개성있는 실력파 ‘장재인’의 특별한 무대까지, 2011년의 마지막 날 안방 극장을 웃음과 감동으로 초토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무려 37년째 토요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다.

마돈나, 레이디 가가, 맷 데이먼, 조지 클루니 등 매회 톱스타가 호스트를 맡아 정치, 인물 풍자와 슬랩스틱, 패러디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신만의 쇼를 구성, 시청자들에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며 최고의 코미디쇼로 자리매김해왔다.

지난 3일 첫방송된 는 파격적인 변신과 날카롭고 유머러스한 시사 풍자로 시청자들의 통쾌한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며 화제를 낳고 있다. 장진 감독이 콩트 연출과 대본을 맡았으며, 이한위, 정웅인, 장영남, 김빈우, 안영미를 비롯해 김원해, 이해영, 이철민, 이상훈, 박준서, 김지영, 김지경, 민서현, 한서진, 고경표, 김슬기 등 16명의 감초 연기자들이 고정 크루를 맡아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