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로 취업 준비하자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제작: CJ EM)가 밝아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취업 준비생(이하 취준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연티켓 할인에 보너스 특별 선물까지!! 험난한 취업의 길에서 지쳐있는 취준생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와 유용한 선물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본격 오피스 뮤지컬을 표방하는 뮤지컬<막돼먹은 영애씨>는 직장 생활의 애환을 코믹하고 따듯하게 다루고 있으며, 거의 모든 유형의 직장인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회사 생활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

여기에 보너스! 2012년 1월 3일에서 13일까지의 공연을 취준생 패키지로 예매하면 공연 티켓 30%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 중 선착순 100명에게 취업 성공을 돕기 위한 근사한 면접용 정장 교환권 및 메이크업 세트,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되어줄 초콜렛과 와인, 그리고 재치 넘치는 사회생활 지침서인 뮤지컬<막영애>의 OST와 프로그램북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티켓 수령시 취업 준비생임을 증명하기 위해 본인의 이력서나 취업사이트의 등록 페이지를 출력해서 보여주면 된다.

취준생 프로젝트는 더불어 국내 대형 취업사이트 ‘인크루트’와 취업정보 온라인 카페 ‘취업뽀개기’, ’닥취’ 등과도 함께 한다. “새해 취업소망 적기”를 통한 공연 초대 등 취준생을 응원하는 알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취준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4일에는 뮤지컬배우가 꿈인 사람들 20명을 초대해 뮤지컬<막돼먹은 영애씨>의 히로인 김현숙과 대학로 최고의 감초 멀티 배우 임기홍과의 만남을 진행한다.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두 배우가 꿈을 실현하기 위한 멘토링을 해주고, 함께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인터파크 플레이디비의 “배우와의 만남” 코너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미 뮤지컬배우가 꿈인 31살의 성악 전공자, 대입 실기를 앞두고 있는 고등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의 신청이 줄을 잇고 있으며, 최고의 실력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두 배우와 함께 꿈을 향한 힘찬 파이팅을 할 수 있는 체험의 시간이 될 것이다.

CJ E&M 제작 오피스 뮤지컬<막돼먹은 영애씨>는 새해 대한민국 취업 준비생들과 꿈을 이루려 노력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며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내년 1월 15일까지 공연된다. R석 6만원/ S석 4만원, 공연문의 1577-3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