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고객평가 받는다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카페베네가 지난달 선보인 여름 신메뉴의 고객 평가를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카페베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여름 신메뉴에 대한 설문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카페베네 매장에서 신메뉴 구매 후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기입한 후 설문에 답하면 된다.

이번 설문에서 고객들의 냉정한 평가를 받게 되는 메뉴는 카페베네의 여름 신메뉴인 피나콜라다, 골든메달리스트, 블루베리 블러썸, 아이리쉬 블루라떼 등 논 알코올음료 4종과 와인치즈빙수, 녹차타워빙수 등 빙수제품 2종으로 총 6가지다. 카페베네의 시즌 스페셜 메뉴로 칵테일 시리즈로 불리는 메뉴들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장근석과 한예슬을 모델로 기용해 버스광고도 진행하는 등 카페베네의 야심작으로 지난달 출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 설문에는 경험해 본 메뉴에 대해 선택이유와 제품에 대한 만족도 등 구체적으로 고객 의견을 듣는 항목들이 포함되어 있다. 영수증 응모번호만 다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설문도 가능하다.

이번 신메뉴 고객 평가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i )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COE커피선물세트(2만7000원)와 카페베네의 여름 텀블러 베네콜드컵(1만5000원)등 선물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