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닛산, 뉴 알티마 1호차 전달식 |
아시아 최초로 국내 출시된 뉴 알티마의 1호차 주인공 정황희 씨는 40대 중반 자영업자로, 초등학교 3학년 자녀를 둔 가장이다.
정 씨는 국내외 브랜드의 패밀리 세단을 비교하던 중 세련된 디자인, 주행성능, 높은 연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뉴 알티마를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 씨는 "뉴 알티마는 중형 세단다운 고급스러움을 풍기면서도 날카롭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먼저 눈길이 갔다"며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 연비까지 좋아 구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닛산 세일즈 컨설턴트의 친절함과 열정에도 감동했다"며 "출퇴근길, 장거리 주행, 가족과의 즐거운 주말 나들이는 물론 개인적으로 느끼고 싶은 역동적인 드라이빙까지 모두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 닛산은 뉴 알티마의 첫 번째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골프백 등을 증정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는 "뉴 알티마는 일과 가족간의 균형을 맞추며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이 시대의 '슈퍼 대디'에게 적합한 모델이다"며 "고객들이 뉴 알티마를 소유하고 이용하는 과정에서 차량에 대한 만족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뉴 알티마는 지난 17일 공식 출시 발표 이후 500여명의 대기 고객을 기록하며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