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르노삼성차, '2013 보증합니다' 캠페인 실시

▲ 르노삼성차, '2013 보증합니다' 캠페인 실시
▲ 르노삼성차, '2013 보증합니다' 캠페인 실시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르노삼성차가 19일부터 최고의 고객 만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2013 보증합니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진행했던 '차가 사람을 사랑할 때' 브랜드 캠페인의 후속 편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3인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르노삼성차를 보증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프리 런칭 광고를 포함해 이나영이 보증하는 'SM3 연비'편, 유지태가 보증하는 'SM5 편안함'편, 배우 안성기가 보증하는 'SM7/만족감'편, 'QM5'편 등 총 5편의 광고가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 '2013 보증합니다' 캠페인
▲ '2013 보증합니다' 캠페인
특히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와 같이 따뜻한 인간미를 바탕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광고 모델로 등장하는 세 명의 배우 이나영, 유지태, 안성기는 실제 르노삼성차를 직접 운전하고 만족했던 경험을 토대로, '이 차에 대해서는 내가 보증한다'는 광고 컨셉트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르노삼성차 주수연 마케팅 담당은 "체감 경기가 좋지 않을수록 소비자들은 구매 결정에 있어서 더욱 신중하게 접근하게 된다"며 "우리 차를 경험한 세 명의 배우들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진정한 가치를 '보증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