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 링컨 단독 국내 공식 페이스북 오픈 |
링컨 코리아 페이스북은 기존에 함께 운영해 오던 포드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별개로 링컨 단독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포드차의 고급차 부문이자, 미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가운데에서도 상징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링컨 자동차 고유의 가치와 철학을 소개하는 채널로서의 역할과 함께 국내외 다양한 소식을 발빠르게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링컨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공간으로도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포드 코리아 노선희 홍보담당 이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링컨차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전달할 것이다"며 "국내 소비자들과 보다 활발하게 소통해 링컨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포드 코리아는 오픈 기념 이벤트 및 2013 서울 모터쇼 이벤트 두가지를 동시 진행한다.
영화관람권, 서울 모터쇼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두 이벤트는 링컨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링컨은 지난 1995년 포드 코리아의 공식 설립과 함께 도입된 이후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 대표적인 아메리칸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