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벤틀리 섬머 캠페인' |
이번 캠페인은 벤틀리 전 차종을 대상으로 서울과 부산의 벤틀리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벤틀리 고객들은 에어컨 냉매량 점검 및 보충, 냉방 장치 기능, 각종 오일(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파워 오일)류 점검 및 보충, 엔진 냉각수 보충, 윈드 스크린 워셔액 보충,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마모상태, 타이어 공기압, 드라이브 벨트 장력, 배터리 충전 상태, 차량 하체 누유 여부, 계기판 오류 및 경고등 점등 여부, 등화 장치 작동 여부 등 총 16개의 정비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벤틀리 고급 머그잔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일반 수리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부품 공임 포함).
벤틀리 공식 수입 액세서리 및 부품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단, 액세서리 품목은 일부 재고 부족으로 조기 품절 가능)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 팀 맥킨레이 지사장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센터를 통해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