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바다 배우와 한지상 배우가 부른 “You Are My Home”이라는 곡은 정열적인 사랑에 빠진 영국 귀족 퍼시와 프랑스 여배우 마그리트가 결혼식에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한 이 곡은 90년대 대중음악계에서 Top40 안에 들며 큰 반향을 일으켰던 곡으로 현재까지도 결혼식 축가로 널리 활용되는 아름다운 곡이다.
CJ E&M 뮤지컬 유투브 계정(http://www.youtube.com/user/CJEnMMusicals)을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바다, 한지상 배우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 “뛰어난 가창력의 두 배우가 만들어 내는 하모니가 일품”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스튜디오 촬영 현장에서도 두 배우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몰입으로 이를 지켜보는 스태프들로부터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1997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6년 만에 국내관객에게 첫 선을 보인 <스칼렛 핌퍼넬>은 박건형, 박광현, 한지상, 김선영, 바다 등 화려한 캐스트와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의 데이빗 스완 연출, <지킬 앤 하이드>, <몬테크리스토>등을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 혼의 음악이 만나 연일 관객과 평단의 호평 속에 공연되고 있다.
죄 없는 사람도 단두대의 이슬로 사라지던 무자비함이 자유와 사랑을 억누르던 프랑스 공포정치 시대에 영국 귀족 신분의 ‘스칼렛 핌퍼넬’이 정의를 위해 비밀결사대를 조직하면서 사랑과 목숨을 건, 혁명정권의 앞잡이들과의 대결을 펼친다. 시대적 배경은 무겁기는 하지만 이 안에서 위트있고 로맨틱한 영웅의 모습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이 작품은 9월 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