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우리은행은 대학생 홍보대사인 '스무살, 우리 캠퍼스 6기'를 내달 4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스무살, 우리 캠퍼스'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SNS 홍보활동에 적극적인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4일까지 우리은행 대학생전용 온라인 커뮤니티인 우리스페이스(www.woorispace.co.kr)에서 온라인지원서 접수 및 과제제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6기부터는 지원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존 홍보대사 부문 외에 추가로 SNS리포터 부문도 모집하며,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거쳐 9월16일 최종 4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또한, 우리은행의 대표적 대학생 연수프로그램인 '우리은행 금융아카데미'와 '우리금융 프런티어스쿨' 수료자에게는 신청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선발된 홍보대사 및 SNS리포터는 2014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우리은행 브랜드 홍보, 상품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뱅크 역할, 은행 업무체험, 행사 취재 및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홍보대사 대학생들에게는 소정의 활동지원비가 지급될 예정이며, 미션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입행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