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여성청결제 브랜드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 할인 이벤트 진행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사랑 받는 미국 판매 1위(AC 닐슨 리서치 여성청결제품부문 전채널합산 2012/12/22 까지의 52주 자료)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로 10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핸드백이나 파우치에도 들어가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휴대가 간편한 여성청결제이다. 상쾌함을 원할 때면 언제 어디서나 외음부에 또는 티슈에 간단히 뿌려, 깨끗함과 특별한 날에도 불편함 없이 상쾌하고 자신감 있게 도와준다. 또한 비눗기가 없어 물로 따로 헹구어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티슈로 닦아내면 되고, 수분감을 공급하는 성분이 민감한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하여 세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자극을 완화시켜준다.

썸머스이브는 4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여성 청결제 브랜드로 외음부 본래의 pH균형을 깨뜨리지 않는 약산성(pH4-6)포뮬러에 미국 산부인과와 피부과 임상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한 사용감과, 순하게 세정하면서 촉촉함까지 지켜주는 썸머스이브 특허성분인 Lamesoft®와 Mackadet®의 기술력, 그리고 미국 내 51%의 독보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어 센스 있는 여성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썸머스이브 마케팅팀의 권준화씨는 “썸머스이브는 타 여성청결제 브랜드와는 다르게 미스트타입, 스프레이타입, 티슈타입, 파우더 등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도 가능한 다양한 제품유형이 출시되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다. 여성청결제는 이제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이러한 인식 변화를 통해 매일 세안하듯 여성의 시크릿존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썸머스이브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여성들에게 썸머스이브가 40년 전통의 여성청결제 전문브랜드이며 미국시장점유율 1위라는 점이 여성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 입소문을 타고 판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임상테스트기관: Clinical Research Laboratories Inc./Consumer Product Testing Co. /RCT. Inc.)
 
썸머스이브 제품 문의) 1577-6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