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중성적인 느낌이 매력적인‘에지(EDGE) 컬렉션’을 제안한다.
필그림의‘에지(EDGE) 컬렉션’ 은 패턴과 장식을 최소화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죽 팔찌와 빈티지한 멋이 매력적인 스톤 팔찌, 그리고 시크한 느낌이 묻어나는 실버 목걸이까지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모던한 디자인의 레더 팔찌는 손목 시계와 레이어드하여 연출하기 좋으며 클래식한 룩에도 깔끔하게 단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들뿐 아니라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남성들의 올 겨울 패션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세련됨을 선사해줄 ‘에지(EDGE) 컬렉션’은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아는 남녀 커플들에게 스타일리시한 커플 아이템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을 뿐 아니라 선물 아이템으로도 매우 훌륭하다.
한편, 필그림에서는 남녀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오는 11월 7일(목)부터 24일(일)까지 에지 컬렉션을 제외한 여성 팔찌를 구매할 경우, 용 문양이 장식된 남성 팔찌 3종 중 1종을 증정하는 1+1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80-858-4800)으로 하면 된다.
사진=필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