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팔로우 미 2’ 김나영, 그녀가 선택한 럭셔리 귀족 화장품을 주목하라

지난 11월 16일, 패션, 뷰티 업계에서 트렌디한 4명의 MC들이 패션을 비롯해 화장품, 성형외과, 스파 등 여자들이 예뻐지기 위한 모든 정보들을 깐깐하게 선별해 알려주는 Fashion N의 ‘팔로우 미 2’에서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이번 방송에서는 깐깐한 눈썰미로 크림을 적극 추천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인 우아한 광채와 투명한 피부 톤, 맑고 깨끗한 피부결의 귀족 피부를 만들도록 도와주는 추천 크림은 바로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에비던스 드 보떼’의 ‘더 리치크림’이었다.

# 귀족 수술부터 귀족 피부까지. 뷰티계의 영원한 화두, 떠오르는 귀족을 잡아라!

귀족 수술은 처음 나온 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고, 쌍꺼풀이나 콧대처럼 일상적인 시술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고 뷰티 마스터 도윤범의 설명으로 방송이 시작되었다. ‘팔로우 미 2’에서 핫걸 김나영은 귀족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크림을 추천했는데, 프랑스의 퍼스트레이디 ‘카를라 브루니’도 제품을 사용하고 브랜드에 직접 자필로 감사의 편지를 쓸 정도로 매력을 느낀 세간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에비던스 드 보떼’의 ‘더 세럼’과 ‘더 리치크림’이 바로 그 것.

김나영은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한 결과 지난 화 방송 녹화 때보다 피부가 한결 촉촉하고 밝아졌고, 춥고 건조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땅김 현상이 확연히 줄어들었다고 한다.

특히 ‘더 리치크림’은 바를 때는 리치한 느낌이 들지만, 가볍게 스며들고 그 보습력 또한 뛰어나다며 ‘잘 고른 크림 하나, 열 주사 안 부럽다’라고 제품을 소개하며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김준희는 에센스 제형의 ‘더 세럼’으로 수분 공급 후, ‘더 리치크림’으로 유분막을 씌워주면 자는 동안 화장품의 좋은 성분들이 스며들어 아침에 일어나면 더욱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에비던스 드 보떼’의 모든 제품을 쌩 폴드방스 지방의 온천수를 원료로, 이에 뷰티 마스터 도윤범은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제품은 타 제품들보다 보습력이 우수하여 겨울철에 특히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제품이라 전하였다.

# 진짜 귀족이 만든 럭셔리 귀족 화장품

‘에비던스 드 보떼’는 프랑스 귀족 출신인 ‘샤를 에두아를’이 극민감성 피부를 가진 아내만을 위해 만든 러브스토리를 가진 브랜드이다. 프랑스 최상의 원료와 일본 최고의 생명 공학기술이 만나 탄생한 QAI® 콤플렉스 성분은 안티에이징에 강력한 효과가 있으며 귀족 피부로 만들어 준다.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일리스트 ‘레이첼 조’는 자신의 홈페이지에 국내 출시 예정인 ‘더 스페셜 마스크’를 매직마스크라 칭하며 극찬하는 글을 쓸 정도로 세계적으로 셀러브티리들에게 이미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지난 10월, 청담CGV에서 론칭행사를 가졌던 ‘에비던스 드 보떼’는 온라인과 매거진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럭셔리 귀족 화장품 ‘에비던스 드 보떼’는 11월 말, ‘더 세럼’과 ‘더 리치크림’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하여 GS홈쇼핑에서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첫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문의 070-4618-1369 / http://www.evidensdebeau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