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크리스마스 시즌, 산타클로스가 되어보세요!”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런던에서 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Be My Santa Claus’(비 마이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2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빈티지한 멋이 있는 캐스 키드슨의 제품을 크리스마스시즌에 선물하고 싶은 이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나 사연을 핸드폰 동영상으로 30초가량 촬영해 캐스 키드슨 이벤트 담당자 메일(cathkidstonkr@gmail.com)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을 보내 준 응모자들 중 총 10명을 선정해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캐스 키드슨의 30만원 상품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12월 24일 캐스 키드슨 브랜드 몰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단, 지방 당첨 고객의 경우 브랜드 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보내 드리는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
 
이와 관련해 캐스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이 많을 텐데 이번에는 좀 더 특별하게 산타클로스가 되어 보는 기회를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소지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올 크리스마스에 그간 감사했던 지인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손 쉬운 응모로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캐스 키드슨의 ‘Be My Santa Claus’(비 마이 산타클로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스 키드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