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기가 최근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퍼스트룩(Firstlook)’의 2013 F/W 화보를 통해 완벽한 패딩핏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승기는 퍼스트룩의 헤비 구스다운 패딩 쟈켓을 입고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산뜻한 오렌지색 패딩을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띄우고 있는 이승기는 눈 내리는 배경과 어울리며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밀리터리 패턴의 카모플라쥬 패딩을 입을 때에는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이승기는 이번 화보에서 우월한 기럭지와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완벽한 패딩핏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의 완벽한 패딩핏을 완성한 퍼스트룩 헤비 구스다운은 히팅(3WAY Heating) 열 시너지 시스템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시베리아 헤비 히팅 구스와 프리미엄 익스트림 헤비 히팅 구스 2종이다. 퍼스트룩은 앞서 이승기가 tvN ‘꽃보다 누나’ 촬영 중 공항패션으로 선보이며 ‘꽃누나 패딩’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퍼스트룩은 오는 12월 1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독점 판매될 예정이며, CJ몰(www.cjmall.com)에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tvN <꽃보다 누나>를 통해 다시 한 번 국민 남동생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