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라크네 포어 클리어 마스크’는 예민해진 여드름성 피부를 개선하도록 도와주는 에스트라 ‘테라크네’라인의 신제품으로, 트러블과 모공 개선을 위한 레이저 시술 후 애프터 케어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여드름성 피부를 관리해주는 ‘테라크네 포어 클리어 마스크’는 천연으로 생산되는 점토인 ‘카올린’ 성분을 함유하여 과다 피지를 흡착 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렴작용을 통해 모공을 수축 해준다. 또한 염증 억제에 도움을 주는 ‘감초산염’과 ‘칼라민’을 함유했으며, ‘장미추출물’은 피지 생성을 컨트롤 해준다. 뿐만 아니라 항균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살리실산’은 피지 분비를 원활하게 하며, 여드름의 원인 중 하나인 모공과각화 생성을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
한편, 에스트라 테라크네 라인에서는 스텝별 사용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를 빠른 시간 내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테라크네 4종 세트’를 출시한다. 테라크네 4종 세트는 ‘테라크네 버블 클렌저, 토닉 에센스, 블레미쉬 트리트먼트, 수딩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돼 있으며,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 10g과 포어 클레이 마스크 15ml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14만원대.
과다 피지와 각질, 모공을 케어해 여드름성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테라크네 포어 클레이 마스크’는 지정된 병, 의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문의: 080-023-3900
브랜드 홈페이지 : www.aest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