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B 컨테스트(Expectation Meet Beyond)는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고 있으며 고객 카운셀링을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테크닉 등을 평가해 그랑프리 BA를 선정하게 된다. 또한 이렇게 선정된 BA들은 2014년 일본에서 개최되는 고세 ‘글로벌 EMB 컨테스트’에서 다시 한번 경합을 벌여 글로벌 최고의 BA를 가리게 된다.
이번 컨테스트에는 총 2차 예선을 통해 선발된 12명이 본선에 진출 했으며 컨테스트에 참여한 BA들은 고객 대상의 전문적인 카운셀링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스킨케어 방법과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경합을 펼쳤다. 특별히 심사위원 및 모델로는 산학협력을 맺은 정화예술대학 미용예술학부 교수진과 학생들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 날 최종 그랑프리 수상은 대회 내내 환한 미소가 돋보인 신세계 영등포점 이향희 부매니저 에게 돌아갔다.
이향희 부매니저는 “고객이 평소 알고 싶어하던 스킨 케어에 대한 궁금증 또는 메이크업 테크닉 등에 대해 카운셀링 하며 고객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그 동안 현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더 우수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승을 거둔 이향희 부매니저는 내년 4월, 8개국이 참석하는 고세 ‘EMB 컨테스트’ 글로벌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 제품 문의 080-568-3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