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인피니트는 월드투어 ‘One Great Step’ 서울 앵콜 콘서트의 티켓을 오픈 하자마자 2만석 전석을 삽시간에 매진시키며 ‘완판돌’의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현재는 콘서트 개최일 까지 20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으로 팬들의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이 가운데 인피니트가 월드투어 ‘One Great Step’ 서울 앵콜 콘서트의 2차 포스터를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10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공개된 월드투어 ‘One Great Step’ 서울 앵콜 콘서트의 2차 포스터는 총 7가지다. 홈페이지에 접속 할 때마다 랜덤으로 바뀌어 보이는 7종의 포스터는 인피니트 멤버 별 메인 포스터로 멤버들의 위치가 바뀌며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한다.
클로즈업 비주얼 위주의 1차 포스터와 달리 2차 포스터는 검은 수트에 카리스마 넘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전신 비주얼이 담겨있다. 수십 번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해 ‘공연돌’로 거듭난 멤버들은 이번 포스터에서 자신감 가득한 눈빛을 내비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콘서트 ‘One Great Step’은 작년 8월 서울에서 시작되어 아시아와 미국, 유럽등 전세계 각 도시에서 119일간 20회가 넘는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긴 시간 동안 월드투어 콘서트를 응원해준 국내 팬들을 위해 서울 앵콜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결정한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콘서트는 지난 월드투어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완벽한 연출과 스펙타클한 구성으로 팬들의 열기에 응답할 예정이다.”라고 밝힌바 있다.
한편, 인피니트 월드투어 콘서트 ‘One Great Step’의 대미를 장식할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오는 2월 28일(금), 3월 1일(토)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