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다비타’는 과학적인 진단 및 케어 시스템과 자연주의 두피 모발 제품의 결합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특히 자연 농축 성분의 ‘로션 콘센트리(Lotion Concentree)’라는 ‘메다비타’만의 전세계 특허물로 탈모와 문제성 두피 등의 케어에 탁월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간 올바른 제품의 이해와 활용을 위해 오직 전문샵을 통한 시술, 유통을 고집해왔지만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도가 커진 만큼 드럭스토어를 통한 유통망 확보로 접점을 더욱 넓혀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메다비타’ 공식 수입원인 ‘㈜ST비타’의 류지영 사업총괄부장은 “그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온 브랜드 제품력을 토대로 마케팅 강화와 더불어 유통망 확대를 통해 대중적 브랜드로써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나갈 것.” 이라며 ‘롭스’ 입점 소감을 전했다.
18일 ‘롭스’ 가로수길점을 시작으로 더욱 가속화 될 ‘메다비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