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미니 암호 화폐 거래소, 前뉴욕증권거래소 기술 수석 고용

암호 화폐 거래소 제미니(Gemini)는 전 뉴욕 증권거래소(NYSE)의 최고 정보 책임자였던 로버트 코니쉬(Robert Cornish)를 고용해 최초로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 임명했다.

제미니 암호 화폐 거래소의 투자자이며 설립자인 형제 카메론과 타일러 윙클보스는 금요일 "새로 임명된 코니쉬 CTO가 제미니의 기술팀과 전략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라고 발표했다. 또한 코니쉬는 시장 감시를 위한 " 실시간 및 T1"솔루션의 벤치 마크인 나스닥의 스마트 마켓 시장 감시 시스템(Nasdaq SMARTS Market Surveillance)의 구축을 감독할 예정이다.

시장 감시 프로젝트는 "제미니 거래소가 코비 선물 거래소(Cboe Futures Exchange) LLC에서 거래하는 비트코인 선물 계약의 정산 가격을 결정하는데 사용하는 제미니 경매뿐 아니라 모든 주문장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제니미 거래소는 설명했다.

이에 대해 제미니 거래소 타일러 윙클보스 최고 경영자는 성명을 통해 "로버트는 우리팀에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거래소가 가능한 최고의 플랫폼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암호 화폐 산업 전반에 우수성을 총체적으로 보여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제미니 거래소가 뉴욕 주로부터 거래 가능한 코인으로 상장한 제트캐시(zcash)를 공식 승인 받은 후 2달 만에 보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