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랜드월드, 성과공유 우수 기업 인정..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이랜드월드는 지난 달 31일,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2018년 동반성장 페스티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지난 1일 전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며 대∙중소 기업간 동반성장 추진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를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인 ㈜석경에이티와 함께 성과공유제 프로그램을 통해 섬유 패션 의류 제품의 중간 제품으로 활용되는 폴라폴리스 원단 및 다양한 중간 제품을 섬유 패션 완제품에 적용해 색상 및 물성을 개선했고 태양광 흡수 및 발열 가능성을 부여하는 가공제 및 관련 공정을 개발해 기업 매출 실적 향상 및 신규 고용 창출까지 이끌어내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고 전했다.

이랜드월드 정수정 대표는 "협력사와 함께 노력하고 성장 해나가면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는 프로그램인 성과 공유제를 통해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개발해 패션 대표 기업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올 해 4분기 협력사 동반 성장 프로그램 일환으로 ▲상생 채용 프로그램 도입 ▲성과 공유제 실시 ▲생산성 혁신 파트너쉽 사업 ▲협력사 임직원 직무 교육 ▲물류센터 유휴공간 무상임대 ▲네트워크론(동반성장 투자 재원) 도입 ▲동반성장 아카데미 ▲국내∙외 판로 개척 ▲정부 포상 신청 지원 등 총 9가지 상생 협업 사업을 실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