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드라마 '제3병원' 오지호-임형준, 마취침에 추나요법까지...의사 도전?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bkmin@jkn.co.kr) 민범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2.11.09 09:27:03

tvN드라마 '제3병원' 실제에 가까운 시술 연기로 눈길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tvN의 수목 드라마 ‘제3병원’(극본:성진미, 연출:김영준 김솔매 명현우)의 오지호와 임형준이 실제 한의사 못지않은 시술 장면 연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양의 천재와 한의 천재 간의 대결로 눈길을 모아온 ‘제3병원’에서 한의사 역할을 맡은 두 연기자는 8일 방송분에서 각각 마취침과 추나요법을 시술하는 장면에서 디스크 치료약물에 대한 설명을 하며 실감나는 연기를 보였다.
 
극중 승현(오지호 분)은 쓰러진 하윤(박근형 분)을 치료하려는 두현(김승우 분)이 급히 마취약을 찾자 약이 아닌 침으로 마취해 두현을 놀라게 했다.
 
산장에서 쓰러진 하윤을 옮기지 못해 응급수술을 하려는 두현을 놀라게 하는 이 장면은 양방과 한방의 천재인 두 사람의 대결에 결정적인 ‘한방’이 된 장면이었다.
 
또 주안(임형준 분)은 조직폭력배 행동대장과 함께 병원을 찾은 디스크 환자에게 한방 치료법인 추나 요법을 시술하는 장면을 선보였다.
 
행동대장의 위협 속에서도 “추간판 탈출로 인한 손상을 회복시켜드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라고 디스크 치료 약물에 관한
의학 용어를 읊어가며 설명하는 모습이 영락없는 한방의 같다는 시청자들의 평을 받기도 했다.
 
오지호와 임형준은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실제 척추전문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진으로부터 자문과 시술 지도를 수시로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 한방 협진 병원의 신경외과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제3병원’에는 이들 외에도 김민정, 소녀시대의 수영, 임하룡, 최윤소 등이 출연한 드라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2019년 복지혜택]더보기

아동

아동수당 만6세 미만 모두에 월 10만원 지원...”신청 꼭 해야“

아동수당이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된다. 아동수당은 신청이 없으면 받을 수 없다.

기초연금

기초연금 월 최대 30만원 지원...소득역전방지 규정 신설로 지원금 감액

65세 이상 노인 중 소득·재산 하위 20%에 속하는 기초연금 수급 노인 약 150만명에게 다음 달 25일부터 최대 월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X안소희, 설렘 1도 없는 '으르렁' 케미 포착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안소희가 설렘이라곤 1도 없는 으르렁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조여정, 식당에서 만나면 이런 느낌..무보정에도 청순

배우 조여정이 여전한 청순 근황을 공개했다.

'나혼자산다' 제시, 무대 의상 벗어던진 힙합 여전사의 반전 일상

래퍼 제시의 자유분방한 싱글 라이프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