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출시..간편 소스 시장 공략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1.09 00:18:49

팔도는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을 출시하며 간편 소스 시장을 공략한다고 지난 3일 전했다.

만능비빔장을 튜브형 용기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다.

휴대가 간편한 기존 파우치 형에서 용량 조절이 가능한 튜브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간편 소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지난 2017년 9월 처음 출시된 만능비빔장은 작년, 만우절 당시 'NEW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정식 제품화 됐다.

팔도비빔면 액상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 과즙, 양파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새롭게 내놓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최초 기획했다. 튜브형 용기로 요리할 때마다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파란색 바탕의 꽃무늬를 적용해 팔도비빔면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레시피 북을 1만개 한정 증정한다.

팔도는 해당 제품을 통해 만능비빔장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출시 당시 14만개 가량 팔리던 만능비빔장은 입소문을 타며 야외활동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전했다. 해외여행 등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월평균 70만개 이상 판매된다. 누적 판매량은 600만개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만능 비빔장은 팔도 비빔면을 있게 한 35년 액상스프 제조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색다른 소스와 장류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해지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한은, 韓 성장률 전망] 더보기

이주열

한은, 올해 성장률 전망 2.2%로 하향…"향후 여건도 낙관하기 어려워"

한국은행이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2.5%에서 2.2%로 하향조정했으며 소비자물가 상승률 전망치는 1.1%에서

수출

금통위 의결문 '잠재성장률 수준 성장세' 빠지고 '日 수출규제' 추가

한국 경제 성장흐름이 당초 예상보다 둔화한 것으로 한국은행이 18일 진단했다. 금융통화위원회 의결문에

금값

금리 인하에 국내 금값 사상 최고…금·은 ETN도 강세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에 국내 금값이 18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5분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트와이스, 10월 일본 7개 도시 아레나 투어

걸그룹 트와이스가 10월 일본에서 월드투어 일환으로 아레나(경기장) 투어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 3년 연속 타임 '인터넷서 영향력 있는 25인'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발표하는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에...

블랙핑크, 첫 월드투어 마쳐…"평균 좌석 점유율 96%"

걸그룹 블랙핑크가 지난 주말 태국 방콕을 끝으로 8개월에 걸친 첫 월드투어를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