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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손담비와 그룹 애프터스쿨을 내세운 '햅틱 아몰레드'가 광고효과 1위를 차지했다.
한국CM전략연구소는 만 10세~59세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공중파와 케이블TV에서 8월 한달간 방영된 광고의 호감도 조사를 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 광고가 9.59%를 기록해 광고효과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은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컨셉트를 춤과 노래로 표현했다.
특히 CM송인 '아몰레드 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아몰레드 뮤직컨텐츠는 패러디 UCC가 제작되기도 했다.
애니콜은 이러한 열기를 이어가고자 캐리비안베이, 코엑스, 야구장에서 '햅틱 아몰레드 게릴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햅틱 아몰레드' 출시 이래 '아몰레드'의 양산 물량이 월 200만대를 넘어섰고, 삼성SDI를 비롯한 관련주들도 수혜주로 평가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몰레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나감과 동시에 '아몰레드' 휴대폰 라인업 강화를 통해 '보는 휴대폰 시대'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