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이, 셀카 공개도 관심사 ‘요즘은 유이가 대세?!’

애프터스쿨의 막내이자 연기자, 예능인, CF 모델로도 맹활약 중인 유이의 셀카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국내 한 포털사이트에는 ‘유이 성균관대 재학시절 셀카’라는 제목으로 유이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유이는 긴 생머리에 초록색 티셔츠를 입은 앳되고 청순한 이미지를 담아내고 있다.

유이의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은 “유이의 깨끗한 피부가 부럽다. 청순하다”, “유이가 연영과에 재학중이라는 사실은 처음 알았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등 댓글을 달며 반기고 있다.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에서는 가수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박재정의 가상신부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유이는 MBC ‘선덕여왕’ 미실 아역으로 출연해 짧지만 인상깊은 역할로 연기자로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한편, 유이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홍성창)에서 아역 시절부터 국민스타로 지내왔으며 누가 봐도 반할만큼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국민 여동생 유헤이 역을 맡아 정극에 도전한다.

'미남이시네요'에는 유이 외에도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장근석, 박신혜 등이 출연하는데 이 드라마를 통해 유이의 팔색조 매력이 더해질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