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산다라박, ‘아줌마’ 선글라스? 미투데이 볼거리!… 강심장 출연도 관심

2NE1 산다라박이 선글라스를 쓴 모습을 공개, 멤버들과 네티즌의 반응이 다양하다.
 
산다라박은 13일 자신이 미투데이에 "씨에루 선글라스를 뺏어 쓰고 기대완 달리 돌아온 말은…언니 아줌마같아요!"라며 "빵~터진 씨에루 녀석! 옆에서 밍끼두 덩달아 자지러짐-_-이것들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후 3시간 후 산다라박은 "이게 무슨 아줌마야? 멋스러운 달옹이구만…"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산다라박과 씨엘(CL) 공민지 박봄은 13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강심장' 2회에 게스트로 예능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이와 관련해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강심장이 하는 날이다. 기대할까봐 얘기하는데 우리가 토크에 약한가봐요! 우리는 리얼리티를 해야하는듯..빵 터지지가 않더라. 아쉽지만 담엔 더 잘할 것"이라며 다소 아쉽고 조심스런 마음을 밝혔다.

 

이어 "'강심장'에서 기대해 볼만한 것은 멤버 공민지의 '몸으로 한 뜨거운 토크'다. 대박이다"라고 밝혔다.

또 "별건 아니지만 최초로 공개하는 것들이 좀 있다"며 "편집이 안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해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2NE1이 첫 출연하는 SBS '강심장'에서는 인순이, 현영, 이의정, 홍석천, 유채영, 카라(구하라, 니콜), 브라이언, 붐, 에픽하이 타블로, 슈퍼주니어(이특, 은혁)과 1회에 이어 솔비와 낸시랭에 출연한다.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