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쉬성형외과에 따르면, 최근 병원을 찾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리 관리가 뛰어난 균형 잡힌 몸매를 가진 여자 연예인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김혜수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환자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총 응답자 중 421명(70.1%)이 김혜수가 단연 최고라며 대답했으며, 이어 2위는 176명(29.3%)의 응답자가 가수 이효리라고 답했다.
이에 대해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김혜수 씨에 대한 생각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김혜수 씨에 대해 자기관리가 뛰어난 연예인 1위로 선정된 것은 오랫동안 우아하고 원숙미가 돋보이는 모습을 위해 노력을 한 프로다운 모습이 어필되었기 때문"이라며, "실제로 최근 성형 수술을 위해 내원한 많은 환자들은 김혜수 씨와 같은 크고 뚜렷한 눈매, 뚜렷한 코, 잔주름 없는 얼굴과 볼륨감 있는 몸매를 만들고 싶다는 문의가 과거에 비해 현저히 증가했다"고 밝혔다.
정 원장은 이어 "김혜수 씨는 연예계 데뷔 전 서울 미동초등학교시절 태권도 선수로 활약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등 최고의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기 위한 노력을 해 온 연예인이다"이라며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김혜수 씨의 몸매와 타고난 패션 센스까지 가미되어 대중들에게 호감을 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매력녀라는 사실을 재확인시켜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혜수는 얼마 전 종방된 SBS 드라마 '스타일'에서 책임 있는 잡지사 편집장 박기자 역을 훌륭히 소화하며 팬들에게 '엣지녀'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재충전과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스타일' 포스터, 김혜수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