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준기, 김민정, 백윤식 등이 등장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히어로'(극본 박지숙/ 연출 김경희 이동윤)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블라인드 너머 뭔가를 몰래 훔쳐보는 듯한 이준기의 눈빛과 "진도혁 기자의 단 하나뿐인 특종 기대하시라!"라는 카피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드라마 속에서 펼쳐질 진도혁 기자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 진도혁은 '먼데이 서울'이라는 수상한 잡지사 기자로 염탐, 미행, 도청, 잠입, 변장 등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한번 목표한 타깃은 지구 끝까지라도 쫓아가 취재해낸다. 티저 포스터는 그런 진도혁의 캐릭터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콘셉트와 딱 맞아떨어진다고 판단, 취재 중인 열혈 기자 진도혁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이준기는 지난 23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 속에서 도혁은 취재를 위해 무모하게 도전한다. 용감하게 약자들을 대변해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파파라치를 감행하기도 한다"라고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오는 11월 11일 첫 방송될 '히어로'는 선량한 약자를 위해 싸우는 이 시대 작은 영웅들의 성공기를 밝고 유쾌하게 담은 이야기로 이준기, 김민정, 백윤식, 엄기준, 이한위, 신주아, 최정우, 정석용, 정수영, 지창욱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