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트라이브-서인국, 랠리 리메이크곡 ‘달려와’ 29일 발표

소녀시대 지(Gee)와 이효리의 유고걸(U go girl)의 히트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가 Mnet '슈퍼스타K'의 최종 우승자 서인국과 함께 프로그램의 주제곡인 랠리(Rally)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달려와'(Rally Ver. 2 / With. Bigtone)가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달려와' (Rally Ver. 2)는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최종 1인의 우승자로 선정된 서인국을 위해 새롭게 리메이킹한 곡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내용을 주로 담은 자동차가 질주하는 듯한 느낌의 빠른 업템포 댄스곡 ‘랠리’(Rally)와는 달리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러브송으로 재탄생됐다.

또한 R&B 버전인 '달려와'는 서인국과 2인조 남성 그룹 해피페이스(HappyFace)의 멤버인 빅톤(Bigtone)이 함께 녹음해 서양적인 느낌의 트랜디한 버전으로 완성됐다.

프로듀서 이트라이브는 "트랜디함과 한국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달려와'는 최종 우승자인 서인국만을 위해 리메이크한 곡으로 'Rally'의 2탄 격인 곡"이라며 "해외에서 유행중인 트랜디한 R&B와 한국적인 감성의 절제된 발라드, 이 두 가지를 모두 소화해내는 서인국의 잠재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달려와'는 지난 27일 공개된 서인국의 첫 번째 미니앨범 '부른다'의 오프라인 CD에만 수록될 예정이었으나, 서인국의 인기에 힘입어 특별히 온라인에도 공개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