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남’ 장근석, 쏟아지는 CF 러브콜 ‘비결은?’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홍정은, 홍미란 극본/ 홍성창 연출)로 ‘미남 열풍’을 이끌고있는 장근석이 쏟아지는 CF제의에 ‘미남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현재 SK텔러콤과 삼성전자 옙, 코오롱 더 수트하우스 등의 모델을 맡고 있는 장근석은 최근 동서식품의 커피 모델로 계약하며 통신, 전자, 의류, 식품 등 CF 업계의 대표 분야들에 모델로 나서며 그 진가를 확인하고 있다.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 측은 “현재도 의류와 전자 등 각 분야의 CF 섭외가 이어지고 있어 신중하게 선택을 하고 있다”며 “드라마의 성격이나 연기자의 캐릭터와 잘 맞는 제품을 고르기 위해 애쓰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장근석이 광고계의 환영을 받고 있는 것은 단순히 신세대 스타로서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신뢰감 있는 이미지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또 ‘미남이시네요’에서 보여주고 있는 최신 유행 스타일과 톡톡 튀는 외모 뒤에는 영화 ‘즐거운 인생’과 ‘이태원 살인사건’,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등의 작품에서 보여준 모습으로 인해 ‘연기파’라는 호칭도 공존하고 있다.
 
한편 ‘미남이시네요’ 극중 아이돌 그룹 에이엔젤(A.N.JELL)의 리더 황태경 역을 맡고 있는 장근석은 연기자로 데뷔한 가수 유이와의 키스신을 선보이는 등 드라마 속에서도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장근석과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유이와 김인권, 배그린, 최수은 등 신세대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는 ‘미남이시네요’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