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GV아트홀 에이트·김형중 등 릴레이 콘서트 ‘윈터가든’

CGV아트홀 with 신한카드(이하 CGV아트홀)가 12월 연말을 맞이해 ‘서로 다른 개성의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4인 4색의 가든’이라는 이색적인 콘서트 <윈터가든>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2월 13일부터 31일까지 매주마다 이어지는 <윈터가든> 릴레이 콘서트에는 폭 넓은 세대를 아우르는 팬 층을 보유한 공연계의 강자 ‘봄여름가을겨울’을 필두로 ‘이현우’, ‘김형중’, ‘에이트’가 참여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참고로 CGV아트홀은 재미있는 공연장,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공연장을 컨셉으로 소극장의 자유로움과 대극장의 컨텐츠를 결합시킨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스팟.

513석 규모의  아늑한 공간, 객석간  큰 단차이로 어느 곳이든 시야확보가 완벽한  좌석, 사각지대가 없는 균일한 사운드, 중극장에 어울리는 색다른 공연, 그리고 아티스트의 열정적인 무대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윈터가든>의 특징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기획했다.

매 회 45석으로 한정 판매되는  ‘윈터가든석’을 예매하면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프리미엄 라운지 ‘골드 클래스 까페’에서 크리스마스 세트 메뉴를 여유롭게 즐긴 후, 전용 출입구를 통해express 입장하여 VIP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 일반석 ‘R 석’ 예매자에게는 윈터가든을 테마로 로맨틱하게 꾸며진 CGV아트홀 로비에서 전문 파티쉐가 준비한 수제쿠키와 따뜻한 커피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을 주최한 CGV아트홀 측은 “<윈터가든>은 서로 다른 개성의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4인 4색의 특별 공연으로, CGV아트홀만의 다양한 혜택과 프리미엄한 서비스로 올 겨울 가장 따뜻한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덧붙여 “CGV아트홀은 앞으로 다양한 콘텐트를 바탕으로 뮤지컬, 콘서트, 방송, 연극은 물론 방송과 공연의 결합, 영화와 공연의 결합 등 다양하고 실험적인 내용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함으로써 캐치프레이즈인 ‘팝 컬쳐의 중심’ 에 어울리는 대중을 위한 진정한 놀이공간을 선사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티켓 예매는 CGV아트홀 홈페이지(www.cgvarthall.com)와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특히 CGV 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경우, 멤버십 회원들 대상 포인트 결제 및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