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톱모델 장윤주, 1주년 기념 ‘옥탑방’ 라이브 콘서트

톱 모델이자 뮤지션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장윤주가 오는 12월 23일, 홍대 사운드홀릭에서 ‘ROOM ON THE ROOFTOP(옥탑방)’이라는 타이틀로 1주년 기념 라이브 콘서트를 펼친다.

‘옥탑방’은 장윤주가 생활하는 실제 작업 공간이자 그녀의 홈페이지에서 팬들과 함께 하는 공간의 애칭으로, 이번 공연은 그녀만의 따뜻한 옥탑방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감성 가득한 그녀의 음악은 물론 시기에 맞게 크리스마스 캐롤을 노래하며 관객들과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2009 헬로루키’에 이어 27일 ‘뜨거운 감자’의 인권콘서트에 장윤주가 게스트로 초대된 인연이 이어져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김C가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장윤주는 2008년 정규앨범 1집 의 잔잔한 멜로디와 소박하고 순수한 노랫말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작년 여름 성황리에 마친 첫 단독 콘서트에 이어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EBS 스페이스공감, 한국대중음악축제 2009 헬로루키 무대까지 뮤지션과 MC로서 음악적 영역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왔다.

한편 이번 장윤주의 공연 ‘ROOM ON THE ROOFTOP’은 크리스마스 이브 전야제인 12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홍대 사운드홀릭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