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픽하이 ‘무료곡’ 산타깡패, 다운로드 횟수 2만 명 훌쩍

지난 7월, 무한도전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에픽하이와 정형돈의 ‘전자깡패’에 이어, 이번엔 크리스마스 주제곡 ‘산타깡패’가 무료로 배포 되어 또 한 번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MBC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가요제를 통해 급결성된 에픽하이와 정형돈의 팀 ‘삼자돼면’의 ‘전자깡패’는 공개 당시 유일한 공개처인 ‘맵더소울닷컴’(mapthesoul.com)에 서버 다운 혼잡을 일으킬 만큼 큰 이슈로 자리잡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에픽하이가 제작한 또 하나의 무료곡 ‘산타깡패’는 오는 24일에 개최되는 에픽하이의 ‘라스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알리는 재치있는 아카펠라 로고송이다.

에픽하이의 멤버 미쓰라의 보컬과 비트박스에 타블로의 재치있는 즉흥랩이 곁들여진 이번 곡은 ‘맵더소울닷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에픽하이의 ‘산타깡패’는 공개와 동시에 2만 명이 넘는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며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맵더소울 관계자는 전했다.

‘산타깡패’에서 에픽하이가 알리는 에픽하이의 ‘LAST CHRISTMAS’ 콘서트에 대하여 맵더소울의 관계자는 “DJ투컷의 군입대로 공연을 취소할 생각이었지만 팬들의 요청에 의해 공연을 재개하기로 한 것”이라고 전했다.

에픽하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컷의 빈자리를 그 누구보다 크게 느끼고 있는 우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도 당연히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수많은 팬레터 속에 담긴 여러분의 목소리. 크리스마스 콘서트 때 만나자는, 이번 앨범을 콘서트로 들려달라는, 이런 여러분의 얘기들을 보고 모두 모여 고민했습니다”며 공연 결정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