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연말 연시에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권은?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상품권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단연코 백화점 상품권이 우세이다. 1만원에서부터 5만원, 10만원권 등 백화점 상품권 하나만 있으면 본인이 선택하고자 하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비해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상품권으로는 양복상품권이나 구두상품권 등 주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것들이 지정된 상품권이다.

백화점 상품권보다는 단독상품권이 주로 사용되는 이유는 가격대가 양복은 보통은 20-30만원대를 넘어서기 때문. 또한 양복이나 구두 등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선물한 사람의 소중한 마음을 몸에 지니고 다닐수 있어 그 사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그대로 전달할 수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기성복 상품권도 좋겠지만 자신의 몸에 딱 들어맞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맞춤형정장 상품권이 있다면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릴 것. 맞춤형 정장으로 유명한 소공동에 위치한 봄바니에양복(www.k-master.co.kr)에서 이같은 상품권을 선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은 올해로 39년째 양복만드는 일에 종사하는 장준영대표가 이끌고 있다.

키와 몸무게는 같을수 있지만 사람마다 제각기 팔의 길이와 허리둘레 다리의 길이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정장의 멋을 아는 고객이라면 기성복보다는 맞춤형 양복을 선호한다.

봄바니에의 장준영 대표는 현재 이벤트를 하고 있는 상품권이 정장을 맞출수 있는 상품형 상품권이라기보다는 선물을 하고자 하는 분이 먼저 와서 상담을 한후에 선물을 받고자 하는 분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선물권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봄바니에양복점은 소공동 롯데호텔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