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2년 영어인증시험 대비한다

2012년부터 시행되는 수능시험에서는 영어 인증시험이 영어점수를 대체한다는 교육과학기술부의 발표가 있었다. 영어가 학습이 아닌 생활영어를 통한 실용언어로서의 중요성은 그동안 꾸준히 제시되어 왔다.

또한 영어면접, 영어인터뷰를 통해서 영어회화 실력을 테스트 하는 사례들이 늘어나면서 비즈니스영어, 무역영어에 맞는 맞춤영어 교육을 많이 하고 있지만 기초영어가 부족한 왕초보영어 구사자들에게는 영어공부 잘하는법이 간절하다.

현재는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는 모든 학생 및 일반인들은 원어민영어 선생님과의 의사소통을 중요시 하고 있는데, 유학을 통한 원어민과의 만남이나 국내에서 할 수 있는 화상영어를 필수코스로 여기고 있다.

빅트리아카데미(www.ebigtree.com)는 필리핀 마닐라에 현지법인을 설립해 화상영어 교육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우수한 강사진을 직접 채용해 지속적인 교사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빅트리는 필리핀의 인터넷 기반의 취약함을 감안하여 인터넷 전용선과 전용솔루션을 구축해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화상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영어로 많이 불리우는 화상영어는 실전영어를 통한 영어말하기 향상은 기본이며, 스토리를 중심으로 핵심단어, 파닉스, 해당 문법내용까지 총망라한 전개를 레벨별로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진행은 향후 영어말하기 자격시험(ESPT), iBT토플, 토익스피킹 등 각종 영어인증시험에서 요구하고 있는 정확한 이해력, 스피킹에서 중요한 발음, 창의성부분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영어의 전 영역향상을 완성하고 학생부터 일반 성인들의 영어욕구를 채워준다.

또한 매일매일의 학습 진도와 선생님의 코멘트, 레벨점검에 대한 내용 등 철저한 수업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정에서의 자가 학습은 물론, 원어민을 구하기 힘든 학원 등에서도 빅트리의 화상시스템을 제휴해서 온라인영어 교육을 이용하고 있다고 빅트리측은 밝혔다.

연령이 높아질수록 아이들이 습득해야 할 지식도 점차 많아지고 세분화 되어 간다. 영어를 모국어와 같이 자연스럽게 구사하기 위해서는 오랜시간 지속적으로 영어환경에 노출되어야 한다.

영어동화원서 스토리텔링은 5가지 레벨로 구성된 스토리 북과 함께 책에 대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반복학습하여 마스터 하고, 외국 4대출판사 펭귄 등 다양한 외국원서 영어동화를 통한 어린이영어 온라인 컨텐츠교육으로 연계한 학습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