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남이시네요’ 밴드 A.N.Jell, 두 달만에 다시 뭉친다

지난해 연말 안방극장을 강타했던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극중 밴드 A.N.Jell이 두 달만에 전격 재결성된다.

재결성무대는 바로 ‘미남이시네요’의 ‘수건남’ 정용화가 소속된 록밴드 CNBLUE의 쇼케이스 현장.

오는 14일 오후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리는 CNBLUE의 데뷔 쇼케이스에 장근석과 이홍기, 박신혜가 무대에 서는 것은 아니지만 정용화의 정식 가수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는 것이다.

장근석과 박신혜, 이홍기는 모두 각자의 스케줄로 모두 바쁜 가운데 있지만 두 달여간 드라마를 함께 촬영하면서 쌓은 우정으로 이번 쇼케이스에 참석하게 됐다.

이로써 이날 CNBLUE의 쇼케이스 현장에 모인 팬들은 자연스럽게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장면들을 떠올리면서 다시 한 번 추억에 젖어들 것으로 보인다.

14일 데뷔음반을 발표하는 CNBLUE는 6일부터 이틀 간격으로 티저영상을 연속으로 공개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첫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 5분만에 조회수 1000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데 이어 8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영상도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는 등 8일 내내 상위권을 지켰다.

CNBLUE는 메인보컬 겸 기타를 맡은 정용화와 기타와 보컬을 맡고 있는 이종현, 드러머 강민혁, 베이스와 랩을 맡은 이정신 등 4명으로 구성됐다. 네 사람은 모두 티저영상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