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출시 100일만에 가입자 40만 명을 돌파한 KT가 서울, 경기지역 이외 지방 주요 도시 고객에게 아이폰의 혁신적인 기술을 소개하고 아이폰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아이폰 체험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주요 도시의 이동인구가 많은 핵심상권에서 진행되며 20m 대형 트레일러형 이동 차량이 행사장에 배치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아이폰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기능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아이폰 구매도 가능하다.
행사장에서는 ‘어플미션’, ‘OX퀴즈’등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이폰 수첩, 무릎담요, 우산 등 경품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