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 개최

자동차 업체인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8일 “오늘부터 서울·경기 지역 예산을 시작으로 아우디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제6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를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이번 골프대회는 오늘부터 5월 하순까지 열려 전국 각지의 아우디 고객들이 골프장에서 지역예선을 거쳐 승부를 펼친다.

이후 오는 6월 21일에 한국 결선 등 총 7회의 세계 각국 결선전이 펼쳐져 우승컵을 놓고 치열한 골프 경쟁이 펼쳐진다.

콰트로컵 지역예선에서 상위 25%내 선수들은 한국결선 대회 진출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오는 10월 이탈리아 사르데냐 페베로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서 세계 50여개국의 결선 우승자들과 챔피언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각 리그 순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을 수여되는데 특히 국내 지역예선과 결선에서 대회 주최 측에서 지정된 홀에 홀인원을 할 경우 ‘아우디 A4 2.0 TFSI’ 차량을 부상으로 주어진다고 업체 측이 밝혔다.

대회 참가비는 20만9000원이며 아우디 고객이면 누구가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각 지역 아우디 전시장에서 실시되며 이번 콰트로컵 대회 상세한 정보는 해당 지역 전시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레버 힐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는 향후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