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서인영, 나인뮤지스, 먼데이키즈 등 인기 가수들이 '검사 프린세스 OST' 음반을 위해 입을 맞췄다.
이들이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극본:소현경/연출:진혁) OST음반이 14 일(수)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곡을 전격 공개되면서 시청자들과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모으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의 OST는 '꽃보다 남자', '마이걸', '마녀유희' 등의 음악감독이었던 오준성 음악감독의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OST음반에는 샤이니 'Fly high', 서인영과 나인뮤지스가 함께 부른 'Give me', 먼데이키즈 'Goodbye my princess', AB에비뉴(한보라) 'Lost', 김유경 '사랑해본 적 있나요', Green Cacao 'Who is' 등이 수록돼 음반 자체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샤이니가 부른 'Fly high'는 이번 '검사 프린세스'드라마에서 타이틀 및 메인 테마곡으로 샤이니만의 패기있고 상큼한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또한 쥬얼리의 '서인영'이 여성9인조 신인 그룹 '나인뮤지스'와 함께 부른 'Give me' 역시 김소연이 맡은 '마혜리'의 테마송이자 엔딩 타이틀곡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먼데이키즈가 부른 'Goodbye my princess'는 드라마의 러브테마 곡으로 짙은 목소리와 슬픈 분위기가 어우러져 이별의 슬픔을 서정적으로 그려낸 곡. 특히, 극중 마혜리(김소연), 서인우(박시후), 윤세준(한정수)의 레브테마 곡으로 깔리는 먼데이키즈 곡은 노래 속에 세 남녀의 러브 스토리가 숨어 있어서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지난 3월 31일 첫 방송된 SBS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의 OST음반이 14일 전격 발매됨으로써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까지 한층 높아지고 있다.
SBS '검사 프린세스' 외에도 동시간대 방송 중인 MBC '개인의 취향'과 KBS '신데렐라 언니'의 OST도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