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엘빈즈, 아이 건강 지키는 '닥터맘죽' 출시

내 아이 건강이 중요하지 않은 부모는 이 세상에 없을 정도로 부모가 가지고 있는 아이 사랑은 지극하다.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내 아이의 모든 것, 그중에서도 먹거리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 중 하나이다.

유아 브랜드 ‘엘빈즈’는 녹십자가족 상아제약의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최근 닥터맘죽 이유식과 곡물그대로라는 아기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업체이다.

유아 브랜드 ‘엘빈즈’는 아기들을 키우는 대한민국 엄마들의 수고를 덜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엄마가 집에서 직접 만드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엘빈즈’의 ‘닥터맘죽’을 출시했다.

‘닥터맘죽’은 상아제약의 이유식으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고려해 만들어졌다. 따라서 ‘닥터맘죽’ 안에는 중국산원료, 방부제, 보존료 및 정제염을 전혀 사용되지 않은 수제 프리미엄 이유식이다.

‘엘빈즈’는 미리 방부 처리하여 가공하는 인스턴트 방식의 제품이 아닌, 매일매일 주문을 확인하여 생산하는 시스템으로 운영, 엘빈즈만의 이러한 차별화된 시스템을 만들어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보다 신선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으로 인해 ‘엘빈즈’의 생산시스템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아기 이유식은 단지 아기의 영양 보충을 위해서 섭취하는 것이 아닌 아기가 이유식을 섭취할 때 턱과 혀의 움직임, 모든 재료를 섭취할 때의 느낌, 맛은 아기의 두뇌와 신체발달에 영향을 주는 음식이다.

‘엘빈즈’는 이런 점까지 고려해 닥터맘죽을 만듦으로써 음식 하나하나에 부모의 마음을 가득 담았다.

이 외에도 유아 브랜드 ‘엘빈즈’는 곡물그대로 아기과자를 출시, 식품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천연의 곡물 그대로를 이용하여 만든 웰빙 아기 간식을 선보임으로써 몸에 해로운 성분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아기에게 먹일 수 있는 영양 간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엘빈즈’는 유아용 매트리스를 제작, 판매 중인데, ‘엘빈즈’에서 생산하고 있는 유아용 매트리스는 유아 돌연사 증후군으로부터 아기들의 생명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아기의 머리뼈 변형을 방지해 아이들의 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아기들이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도록 하여 깊은 숙면을 취하는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