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밥플러스, 아이패드 거치대 ‘스핀패드’ 출시

미국 ZAGG사의 인비지블실드(invisibleSHIELDTM) 휴대폰 보호필름의 국내 독점 수입판매 업체인 밥플러스에서 금번 아이패드 국내 출시에 맞추어 아이패드 거치대, 스핀패드(SPINPADTM)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핀패드(SPINPADTM)는 아이패드 전용 거치대로서180도 좌, 우 회전과 앞, 뒤 기울기 조절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거치대에 손목받침대가 장착되어 있어 키보드 이용 시 사용자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함께 도모할 수 있다.

일반 태블릿 폰보다 크기가 크고 무게가 나가는 아이패드의 특징을 감안한 안정된 거치대라는 것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스핀패드는 앞선 유럽 및 북미시장의 아이패드 사용자에게서 이미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밥플러스 측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장시간 아이패드로 작업을 하는 사용자나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는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악세서리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동영상을 많이 보는 한국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밥플러스는 국내 아이패드 출시에 발맞춰 아이패드 전용 인비지블실드 보호필름을 공급하고 있다.

군용급의 내구성과 접착성을 자랑하는 일반코팅 필름이 아닌 특허등록 한 폴리우레탄 프리미엄 필름인 만큼 고가의 IT기기를 보호하려는 유저들로부터 점차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아이폰과 아이패드 붐이 시작된 해외에서 인정받은 보호필름이라 더 신뢰를 얻고 있다. 밥플러스는 기존의 아이패드용 인비지블실드 보호필름과 스핀패드 거치대를 판매하면서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단말기 보호와 이용의 편의성을 함께 제공해주고 있다.

스핀패드의 국내 출시 가격은 7만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