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브레이킹 던 part1>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기록한 화제작 ‘트와일라잇’시리즈 네 번째 작품 <브레이킹 던 part1>(주연: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테일러 로트너/ 감독:빌 콘돈/ 수입:판씨네마㈜/ 배급:NEW)이 더욱 강렬해진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여 큰 화제를 낳고 있다. 

개봉 4개월 전부터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에서 개봉예정영화 검색어에서 1위를 차지하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이 올 12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여 또 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포스터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신드롬이 다가온다’라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 분)와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 분)가 함께 있는 포스터와 제이콥(테일러 로트너)의 포스터 총 2종이다. 에드워드와 벨라가 함께 있는 캐릭터 포스터는 ‘트와일라잇’시리즈를 통해 세기의 커플이 된 이들이 결혼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운명에 맞서게 되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욱 매혹적인 그들의 모습은 결혼을 통한 인간과 뱀파이어의 결합이 어떤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트와일라잇’시리즈의 외롭고 고독한 짐승남 제이콥의 캐릭터 포스터는 그의 고독하고 강렬한 눈빛을 통해 벨라를 향한 혼자만의 사랑과 그로 인한 많은 아픔과 갈등을 보여준다. 이번 <브레이킹던 part1>을 통하여 벨라를 향한 제이콥의 해바라기 같은 사랑이 어떻게 발전할 지 더욱 궁금해진다. 특히 제이콥 역할의 테일러 로트너는 ‘트와일라잇’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스타로 떠올라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많은 이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트와일라잇’시리즈 네 번째 작품 <브레이킹 던 part1>. 시리즈 중 가장 다양한 이야기와 볼거리를 담고 있는 2011년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브레이킹 던 part1>은 대한민국 영화 팬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시리즈 사상 최고의 신화로 12월 1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