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코노, ‘퍼(Fur) 운동화’로 월동 준비하세요

노르웨이 태생의 북유럽 패션 브랜드 스코노코리아(www.skonokorea.com)가 2011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패션 운동화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레볼루션 레더 퍼(Revolution Leather Fur)’ 시리즈 2종과 ‘킹덤 트래킹(Kingdom Tracking)’ 시리즈 4종으로, 캠핑족을 컨셉으로 한 트래킹 슈즈 스타일에 퍼(Fur), 노르딕 문양 등을 접목해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레볼루션 레더 퍼’ 시리즈는 가죽 원단에 레오파드 등의 퍼 소재를 믹스하여 유니크하면서도 트랜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지난해 얻은 큰 인기에 힘입어 올해 핑크와 카키 컬러 2종이 추가 출시되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핑크, 카키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각 11만5000원.

‘킹덤 트래킹’ 시리즈는 스웨이드 원단에 노르딕 문양의 원단을 매칭하여 노르웨이의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울 소재 안감을 사용하여 흡습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동일한 패턴에 발목 높이에 따라 하이(High) 또는 로우(Low) 두가지 타입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 브라운, 레드, 네이비 등 총 4종이다. 각격은 각 10만9000원.

스코노코리아 관계자는 “스코노만의 세련된 북유럽 스타일을 바탕으로 보온성은 물론 겨울철 안전한 야외 활동을 위해 발목을 보호해 주는 하이탑 디자인의 제품을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스코노와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코노는 신제품 6종을 비롯해, 헤링본 무늬로 포인트를 준 ‘킹덤 레더 하이 마운틴’, 퍼 소재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 ‘리버티 비스코 하이’ 등으로 구성한 ‘텐 트랜드(Ten Trends)’를 선보이며 전속 모델 이종석과 함께 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상승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종석과 함께 한 스코노만의 10가지 스타일은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