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5개 도시<광주,부산,대전,울산,과천> 전국투어 콘서트를 전회 매진시킨 "바람아 불어라" 의 가수 박현이 깊어가는 가을 또 한번 우리 곁에 다가온다.
전국투어 “ 노래로 세상을 알고 ,노래로 세상에 말하다 ”를 시작으로 앵콜 콘서트 "노래 위에 부는 바람, 노래 앞에 서서 나를 본다" 라는 주제로 2011년11월16일(수) pm: 07시30분 경기도 안산 씨너스 극장에서 앵콜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특별한 시도로 영화관에서 열리며 특수 제작한 무대와 화려한 영상, 조명 등 다양한 무대 연출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박현의 매력적인 음색과 더불어 주옥 같은 명곡들과 신곡
이미 전국투어 5개 도시를 모두 매진시킨 그는 많은 메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TV 방송매체를 통하지 않고도 모두 매진 이라는 진기록을 세운 재주꾼이다.
91년 강변 가요제를 통해 꾸준한 라이브 공연을 펼쳐온 박현은 올해가 데뷔 20주년 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은 박현의 20년지기 선배인 바다새<김성기,김혜정>가 게스트로 나와 더욱 알찬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깊어가는 가을... 여러분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2011, 박현 앵콜 콘써트!“ 노래 위에 부는 바람, 노래 앞에 서서 나를 본다”이번 콘서트에서는 노래로 소통하는 박현 이 어떤 모습, 어떤 내용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벌써부터 그의 명품 라이브 무대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