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조동일 기자] 신한은행은 17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아 선진 금융시스템을 정착시키는데 앞장선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재경일보 조동일 기자] 신한은행은 17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아 선진 금융시스템을 정착시키는데 앞장선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