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예 락밴드 엑시즈 첫 해외팬에 생일축하 영상편지 화제

[재경일보 유준기 기자] 신인밴드 엑시즈가 해외팬에게 직접 생일 축하 영상편지를 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시즈는 유튜브(http://youtu.be/X1ZM55OUo04)를 통해 생일을 맞은 한 해외팬을 위해 생일 축하 영상을 보낸 것이다.

엑시즈가 축하영상을 보낸 팬은 ‘트리스탄’이라는 이름의 프랑스 팬으로 올해 6번째 생일을 맞았으며 엑시즈에게 그간 팬레터와 선물을 보낸 주인공이다.

영상 속 엑시즈는 자신의 데뷔와 함께 처음으로 응원을 보내 준 트리스탄에게 첫번째 데뷔앨범 CD와 대형 포스터를 들고 영어로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팬바보’를 인증해 보는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엑시즈는 지난 11월 데뷔앨범 발매 이후 자신들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국내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K-ROCK 선봉장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시즈 팬사랑이 대단하네요", "영상 편지 받은 팬 너무 기쁠 듯", "너무 훈훈해 보여요", "팬사랑 인증 엑시즈 완전 호감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 혜성같이 등장해 지난 11월 데뷔 EP앨범 '나를 안아줘'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간 엑시즈는 '한국 록의 미래'라는 극찬 속에 앞으로 더욱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