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가십걸’의 그녀,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보석처럼 빛나는 아이폰 케이스는?

미국 드라마 ‘가십걸’은 패션 바이블이라 불리며 미국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굉장한 인기가 있다. 매회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입고 나온 옷은 물론 구두, 가방, 작은 소품까지도 그녀들이 하고 나오기만 하면 ‘완판’ 기록을 세우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국내 방영중인 시즌 5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화려해진 룩을 선보이는데, 최근 8회에서 공개된 세레나(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아이폰 케이스 또한 보석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그녀의 완벽한 룩을 한층 빛나게 한다.

세레나가 착용한 케이스는 국내에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케이스(Incase) 제품이다. 새 둥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되었고, 정밀 가공된 몰딩으로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하며 간편하고 견고하게 보호하여 긁힘 방지에 탁월하다.
 
내구성이 높은 플라스틱 하드쉘(Hardshell) 구조로 제작된 버드 네스트 케이스는 1mm의 최소 두께를 자랑하며,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아이폰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카메라 홈을 에워싸는 인케이스만의 플래시 링(Flash Ring) 디자인은 사진 촬영 시, 플래시 반사를 방지하며 왜곡 없이 깨끗한 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해 준다. 카메라와 플래시, 이어폰 연결부와 전원버튼, 그리고 진동과 벨소리 변경 버튼, 볼륨 조절부, 하단의 독 커넥터 연결부까지 모두 오픈 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보다 쉽고 빠르게 조작이 가능하다.

‘가십걸’의 세레나 선보인 스틸(Steel) 컬러 외에도 블랙(Black), 화이트(White), Vermillion(버밀리언) 총 4가지 컬러가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각 50,000원이다. 아이폰 4  화이트와도 호환이 가능한 인케이스의 버드 네스트 케이스는 인케이스 코리아 공식 스토어(http://www.incasestore.co.kr)를 비롯한 전국의 다양한 애플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니, 서둘러 방문 해 보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