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일 새롭게 오픈 하는 ‘소울바이루다크리스’ 한국 공식 홈페이지는 제품 각각의 특징, 스펙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비롯하여 공식 모델인 빅뱅의 제품 착용 이미지, 동영상, 공지사항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들에 대한 효율적인 A/S를 위하여 정품 인증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가입 후 메인 페이지에 링크돼 있는 '소울바이루다크리스' 공식 카페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2012년 1월 1일(일) ~ 1월 20일(금)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1,2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월 2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기프티콘은 31일 일괄 발송된다.
또한 공식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2 빅뱅 스페셜 캘린더’ 도 증정한다.
블랙&골드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2 빅뱅 스페셜 캘린더’는 탁상용 크기로 엽서로도 활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 뿐만 아니라 2011 MTV EMA (유럽 뮤직 어워드) 당시 영국에서 촬영된 빅뱅의 미공개 컷을 비롯하여 지드래곤•대성을 포함한 빅뱅 모든 멤버가 함께한 사진도 확인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2012 빅뱅 스페셜 캘린더’는 유가 판매는 하지 않으며 제작 초기부터 국내외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인기리에 조기 배포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울바이루다크리스'의 국내 시장 마케팅을 총괄하는 소울앤미디어그룹 이창우 부장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창구로서 홈페이지가 제 역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소울바이루다크리스'는 안정된 오디오 밸런스와 편안한 Over-ear설계가 돋보이는 하이엔드 헤드폰이다. 고음질의 제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용산구 본사 내에 체험형 ‘A/S센터’를 오픈하고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