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로맨틱 순정남으로 강지환과 매력대결을 펼치며 연기자로 탄탄한 실력을 쌓아 온 ‘성준’이 이번에는 터프가이 종결을 선언했다! tvN이 선보이는 새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주인공 ‘성준’이 ‘키무라 타쿠야’를 연상케 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낳고 있는 것.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극본 : 서윤희, 연출 : 이권, 제작: 오보이 프로젝트)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월 30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성준은 우수에 젖은 눈빛 하나만으로도 여심을 단번에 무장해제 시키는 밴드 ‘안구정화’의 리더 ‘권지혁’ 역을 맡아, 그 동안 숨겨 왔던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베일에 싸인 듯한 신비한 매력과 밴드의 리더로서 폭발적인 무게감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공개된 캐릭터 컷은 마치 반항기 넘치는 일본 최고의 록그룹 스마프의 ‘키무라 타쿠야’를 연상케 하는 완벽한 미모와 레이저가 나올 듯한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90년대 스마프에서 활동하던 ‘키무라 타쿠야’가 다시 돌아온 듯한 착각을 일으킬 듯한 완벽한 비주얼이라는 것.
캐릭터 컷을 본 네티즌들은 “20대 자유로운 반항아 키무라 타쿠야를 다시 보는 듯하다” “내거해와는 180도 다른 완벽 변신이다” “성준의 변신을 보니 <닥치고 꽃미남밴드>가 정말 기대된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성준은 “지혁을 연기하기 위해 무엇보다 기타연습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열심히 연습해 드라마 안에서 멋지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닥치고 꽃미남밴드> 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준을 포함한 <닥치고 꽃미남밴드> ‘안구정화’의 멤버로는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엘’(이현수 역), 실제 꽃미남 드러머로 화제를 낳고 있는 신예 ‘이현재’(장도일 역), tvN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신인 ‘유민규’(김하진 역), <슈퍼스타K 시즌3> 출신의 ‘김민석’(서경종 역)이 캐스팅되어 시청자들을 ‘안구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2년 tvN 오리지널 드라마의 새장을 열어갈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1월 30일(월) 밤 11시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