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문채원과 스마트 다이렉트의 공통점은?

“잘 나가는 스타는 콧대가 높을 것 같고, 내 마음에 드는 건 꼭 비쌀 것 같다.”

이러한 재미있는 선입견을 깨트리는 스마트한 광고가 온에어 되어 화제다.

찬란한 유산, 공주의 남자에서 최종병기 활에 이르기까지...2012년 최고의 유망주인 문채원에게는 청순함, 단아함,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가장 잘 어울릴 것이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삼성화재 다이렉트 광고촬영장에서 만난 문채원은 이러한 생각을 단번에 허무는 신세대다운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배우였다.

경기도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새로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틀간, 자정까지 계속된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문채원은 밝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여성스럽고, 단아하기만 할 것 같기만 한 이미지였지만 당차고 긍정적인 신세대 배우였던 것이다.

이처럼 확인해 보기 전까지는 누구도 정확히 알 수 없다.

이번 광고에서 문채원은 “잘나가는 보험이 비쌀 것이라는 생각”을 “스마트 기기들을 이용해, 손쉽게 자신의 보험료를 직접 조회해보라”고 외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자신의 보험료를 조회해보고 가입할 수 있으며, 15% 이상 저렴하지만 삼성화재 보상서비스는 그대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스마트 다이렉트 보험이다.

저렴한 보험료, 모바일을 활용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365일 24시간 제공되는 서비스, 전화로 보험가입을 권유하지 않는 편안함 등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장점들을 문채원이 고스란히 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문채원의 최근 주목 받는 스타로서 세련된 모습은 물론, 꼼꼼히 비교해보고 따져보는 소비습관을 가진 현명한 스마트 세대라는 점이 광고모델 선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올해 청룡영화상 여우 신인상을 수상하며 2012년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문채원과 뒤늦게 다이렉트 시장에 진입했지만 놀라운 쾌거를 이루고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마이애니카의 유쾌한 만남은 지금 TV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